`뛰는 경찰나는 휴게텔`

여성가족부가 일반음식점 등으로 등록된 소위 '룸카페'도 청소년 출입이 금지되는 업소라며 지자체에 단속 강화를 요청했다. 여성가족부가 일반음식점 등으로 등록된 소위 ‘룸카페’도 청소년 출입이 금지되는 업소라며 지자체에 단속 강화를 요청했다. 최근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샤워와 빨래를 í•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무료 휴게텔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여성가족부는 성매매방지법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이같은 개선대책을 관계부처 합동으로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동성애자 ì „ìš© 인터넷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각종 게이 마사지 업소들의 ê´‘ê³ ê°€ 심심찮게 게재돼 있다. 대개 만남의 장만 마련하는 휴게텔과 달리 이런 업체들은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는 게 이용자들의 증언이다. 마사지 자체가 불법은 아니지만 2ì°¨ 성적 서비스로 이어지면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이고 풍속법상 단속 대상이다. 지자체가 위반사항을 적발하면 경찰에 고발하거나 수사 의뢰를 해야 한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룸카페 업주와 종사자가 청소년 출입과 고용을 막지 않은 경우 징역과 벌금을 부과할 수 있다. 여가부는 ì „êµ­ 지자체에 이같은 내용이 담긴 공문을 ë³´ë‚´ 룸카페 등 청소년 출입과 ê³ ìš© 금지 업소에 대한 단속 강화와 계도를 당부했다.

 

리모컨으로 문을 열자 2~3m 전방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어두운 밀실에서 알몸차림 남녀의 윤락현장이 드러났다.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싸게 í•´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ìž¡ê³  기다려라’ê³  한다. 그래서 급하게 전화를 끊고 말았는데, 그제서야 ‘이런 통로로 매춘 ì•„ë‹Œ 매춘이 이루어지기도 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많은 동성애자가 이곳을 애용하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실제로 올 여름 경찰의 집중단속 결과 이른바 유흥업소에서의 2차와 인터넷채팅, 유사성행위 업소를 통한 성매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내건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단속 ê²°ê³¼ 경찰은 성매매 업주 26명, 성 매수남 98명, 성매매 여성 18명 등 모두 142명을 검거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을 철저히 단속하고 있지만, 이들 업소는 적발돼도 벌금형에 그쳐 불법 영업을 완전히 뿌리뽑기 어려운 실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단속에서 적발된 신변종업소 대부분은 ‘마사지’ ‘휴게텔’ 등 마사지 업소 간판을 내걸었지만 실제로는 성매매를 하는 ‘변종 마사지 업소’ë¡œ 파악됐다. 손님으로 가장해 진입에 성공한 경찰이 단속에 나선 끝에 í•œ 방에서는 미처 속옷도 챙기지 못한 30대 남자와 여종업원이 고개를 떨군 채 쪼그리고 앉아 있었다. 또 다른 방에는 욕탕속에 몸을 담그고 있던 40대 남자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당황스러워 하고 있었고 알몸의 여종업원은 급히 수건으로 몸을 가린 채 문 뒤에 숨어 있었다. 4평 남짓한 10여곳의 침실은 방마다 샤워시설, 세면도구, 마사지 오일 등을 갖추고 있었다.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H휴게텔을 이용한 게이들은 이용후기 댓글에서 부도덕한 성행위의 실태를 적나라하게 표현했다. 아이디 인OO은 “H휴게텔에 주말 새벽에 40대 남성들이 많이 있었다. 샤워를 하고 지나가는 데 남성 한명이 붙잡고 (성행위를) 하고 싶다고 í•´ì„œ 방에서 했다”ë©´ì„œ “몇 명이 ê·¸ 장면을 ë³´ê³  있는 것도 흥분이 됐다. ì–´ë–¤ 사람은 성행위를 하고 있는데 ë‚´ 성기를 만져 더 흥분됐다”ê³  밝혔다. 이어 “ë‚´ê°€ 좀 통통한 체형인데 H휴게텔에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ê³  올려놨다. 국민일보는 18일 게이 전문 ‘I'사이트에서 게이들이 휴게텔에서 익명의 남성과 항문성교 행위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의 글을 다수 확보했다.

 

‘대구휴게텔【cv020.com】달콤팩트☏대구마사지ᒛ대구휴게텔ᕾ대구오피ᕩ대구유흥ᗇ대구휴게텔백마스토리대구휴게텔백마타운’에 대한 0개의 통합 검색결과입니다. 여성가족부는 침대와 화장실이 설치돼 있고 밀실과 유사한 룸카페들이 청소년 탈선 장소가 되고 있다며 각 지자체에 단속 강화를 요청했다. 이에 여가부는 청소년 유해업소 사례에 룸카페를 추가할지 해당 관계국과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담보물 설정이 어려운 경우, 신용보증재단/기금을 통한 신용보증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오피가이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뛰는 경찰나는 휴게텔`”

Leave a Reply

Gravatar